대구 경북지역 최대 당첨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방문 구매했습니다.

완연한 가을 이제 막바지인데 아직도 날씨는 더운 것 같습니다.

최근에 집안일로 다녀온 대구, 대구는 역시 온도가 조금 더 높은 것 같네요.

 

서브웨이 드라이브스루

 

신기하게요 대구에는 무려 서브웨이 드라이브스루도 있네요.

주문하고 엄청 빨리 만들어하야하는게 아닌가 살짝 생각해봤습니다.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오늘은 대구에 아주 유명하다는 복권명당 복권집이 있다고 해서 들렸습니다

복권맛집

북권명당이 유명해봤자 얼마나 유명한가 했는데 정말 차가 줄을 섭니다

 

희한하게도 유난히 대구에 복권명당이 많은 것 같아 보였습니다.

하나의 복권명당이 아니라 로또성지라고 하여 여러 복권집이 있고 모두 명당이라고...

암튼 대구여행오신 분들은 꼭 사간다고 합니다.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먼저 내려서 줄을서 봅니다 

현재 까지는 당첨자수는 지금까지 110명 그중 1등 22명됐었다는군요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2등은 88번 이나 나온 복권집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이곳저곳 많이 써붙여 놓으셨네요 ! 

저는원래 복권은 사는 편은 아니라서 1년에 한번 살까말까한 복권 

같이간 지인들이 산다하여 저도 한번 줄서봤습니다. 이럴때한번 사보는거죠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밖에서도 줄서는데 안에까지도 아직 좀 남았네요  

손님 매우 많음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경북 최다배출 1등 2등 이라고 합니다 ! 

벽면에 1등 2등 당첨증? 같은게 가득 붙여져 있습니다,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복권 구매 공정과상식

1.복권은 1인1회 10만원을 초과하여 구입할 수 없다 .

2.만19세 미만 청소년은 복권을 구입할 수 없다.

3.복권은 현금 거래만 가능하며,대면 판매가 원칙

4.2023년부터 200만원 이하 당첨금은 비과세 혜택

5.복권구입 금액의 약 41%는 복권기금으로 사용

6.추첨방송은 생방송이며 조작은 불가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미리 뽑아놓은 복권을 원하시면 바로 좌측으로 가시면 됩니다

우측으로는 바로바로 뽑아주는곳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안쪽으로 손을 뻗지 마세요 (직원들이 부담스럽답니다.) 

기계위에 돈을 올리지 마세요 

뒤로 돈 던지지말기

저런 안내문을 보니까 그동안 사장님이 많이 힘드셨겠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실제로 그런일이 생기니까 적어놓으셨겠죠?

복권명당 세진로또명당

 

지킬건 지키면서 구매하기

그냥 손에 현금 들고 살짝 앞으로 내밀면 직원분이 들고 가십니다

 

로또당첨시간 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 MBC 방송

판매시간 :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
추첨일(토요일)에는 오후 8시에 판매 마감
추첨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일요일) 오전 6시까지 판매 정지
지급기한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

 

 

재미삼아 들려 사봤는데 저만 5,000원 당첨 되었네요 ㅎㅎ

구매비용은 20,000원이였던건 함정.

 

 

 

영업시간 월-금 08:00-24:00

토요일 07:00-20:00

일요일 10:00-24:00

 

전화 053-566-4466

 

주차 매장앞 10분정차 가능 (오전7시부터-밤9시) 

토,일,공휴일 주차단속 안함

 

옆주차장 이용가능 

로또구매고객 10분 무료 

일반주차 30분당5000원